All we do is hide away

우리가 하는 건 숨어 버리는거죠
All we do is, all we do is hide away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숨어 버리는거죠
All we do is chase the day

우리가 하는 건 오늘에게 쫓기는 것이죠
All we do is, all we do is chase the day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오늘에게 쫓기는 것이죠

All we do is lie and wait

우리가 하는 건 거짓말과 멈추는 것이
All we do is, all we do is lie and wait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거짓말과 멈추는 것이죠
All we do is feel the fade

우리가 하는건 사라짐을 느끼는 것이죠
All we do is, all we do is feel the fade

우리가, 우리가 하는건 사라짐을 느끼는 것이

I've been upside down

저는 거꾸로 지내왔어요
I don't wanna be the right way round

저는 평소대로 흘러가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Can't find paradise on the ground

이 위에선 낙원을 찾을 수가 없어요

I've been upside down

저는 거꾸로 지내왔어요
I don't wanna be the right way round

저는 평소대로 흘러가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Can't find paradise on the ground

이 위에선 낙원을 찾을 수가 없어요


All we do is hide away

우리가 하는 건 숨어 버리는거죠
All we do is, all we do is hide away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숨어 버리는거죠
All we do is chase the day

우리가 하는 건 오늘에게 쫓기는 것이죠
All we do is, all we do is chase the day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오늘에게 쫓기는 것이죠


All we do is play it safe

우리가 하는 건 안전하게 즐기는 것이
All we do is live inside a cage

우리가 하는 건 감옥안에서 살아가는 것이죠

All we do is play it safe

우리가 하는 건 안전하게 즐기는 것이죠
All we do is live inside a cage

우리가 하는 건 감옥안에서 살아가는 것이죠


I've been upside down

저는 거꾸로 지내왔어요
I don't wanna be the right way round

저는 평소대로 흘러가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Can't find paradise on the ground

이 위에선 낙원을 찾을 수가 없어요

I've been upside down

저는 거꾸로 지내왔어요
I don't wanna be the right way round

저는 평소대로 흘러가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Can't find paradise on the ground

이 위에선 낙원을 찾을 수가 없어요


All we do is hide away

우리가 하는 건 숨어 버리는거죠
All we do is, all we do is hide away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숨어 버리는거죠
All we do is chase the day

우리가 하는 건 오늘에게 쫓기는 것이죠
All we do is, all we do is chase the day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오늘에게 쫓기는 것이죠


All I did was fail today

제가 했던 건 오늘을 망친거죠
All I wanna be is whites in waves 

제가 원하는 건 하얀 파도가 되는 것이죠
All I did was fail today

제가 했던 건 오늘을 망친거죠
All we do, all we do

우리가, 우리가 하는 건



#오 원더 #올 위 두 #베보 디스커버 #Discover #Live #해석 #한글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