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 셋 발걸음에 맞춰 
거리를 걷다보면 
어느새 너에게로 향하는 내 모습
oh I miss you I miss 
you babe 
니가 또 생각나 
너도 나처럼 이렇게 
다가 오겠니

 
one two three 발걸음에 
맞춰 거리를 걷다보면 
다시또 너에게로 향하는 내 모습 
oh I miss you I miss 
you baby 
내겐 너 뿐인 걸 너도 나처럼 
이렇게 다가오겠니


Oh 나의 little girl my little 
girl once again 
태양같이 빛나는 내 
목소리 들리니


Oh little girl my little 
girl once again 
향기로운 바람처럼 
니 모습을 보여줘


one two three 발걸음에 
맞춰 거리를 걷다보면 
어느 새 너에게로 향하는 내 모습 
oh I miss you I miss 
you baby 
니가 또 생각나 
너도 나처럼 이렇게 
다가 오겠니


Oh 나의 little girl my little 
girl once again 
태양같이 빛나는 내 
목소리 들리니


Oh little girl my little 
girl once again 
향기로운 바람처럼 
니 모습을 보여줘


Oh 나의 little girl my little 
girl once again 
태양같이 빛나는 내 
목소리 들리니


Oh little girl my little 
girl once again 
향기로운 바람처럼 
니 모습을 보여줘


Oh little girl my little 
girl once again 
향기로운 바람처럼 
니 모습을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