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just want to be no more than happy
(저는 다른거 필요없고 걍 행복하지고 싶어요)
Is it too much to be fucking happy
(개같은 행복을 가지기에는 너무 과한건가)

Money is a good thing
(돈은 참 좋은거죠)
loving is incredible
(사랑은 엄청나죠)
I'm searching I'm looking
(저는 뒤지고 찾아봐요) 
could happiness be edible
(행복은 먹을 수 있는건지)

I wanna smile like an idiot
(저는 걍 바보처럼 웃고 싶어요)
I don't wanna cry again
(더 이상 울긴 싫어요)
I just I just I just 
(전 그냥 그냥 그냥..)

I just want to be no more than happy
(저는 다른거 필요없고 걍 행복하지고 싶어요)
Is it too much to be fucking happy
(개같은 행복을 가지기에는 너무 과한건가)

Money is a good thing
(돈은 참 좋은거죠)
loving is incredible
(사랑은 엄청나죠)
I'm searching I'm looking
(저는 뒤지고 찾아봐요) 
could happiness be edible
(행복은 먹을 수 있는건지)

I wanna smile like an idiot
(저는 걍 바보처럼 웃고 싶어요)
I don't wanna cry again
(더 이상 울긴 싫어요)
I just I just I just 
(전 그냥 그냥 그냥..)

I just wanna be happy
선생님 세상은 so nasty
난 모든 것이 두려워 제발 약 줘
행복을 주는 건? 자낙스 말고

제게 믿음 좀 주세요
믿지 못해서 힘드네요
믿을 사람이 너무 없어
나부터 너무 더러워

믿음, 사랑, 희망, 너무 어려워
더 이상 내가 어려서
대줄 핑계가 없네 이건 노답
도와주세요 부처, 소크라, 노자

I just wanna be happy
하나님 나의 daddy
이 아들 좀 살려줘요
천사들에게 좀 알려줘요

I just want to be no more than happy
(저는 다른거 필요없고 걍 행복하지고 싶어요)
Is it too much to be fucking happy
(개같은 행복을 가지기에는 너무 과한건가)

/비트랑 멜로디ㅇㅔ 빨려들어간다 /wanna smile like an idiot
/가사해석도. /의역오역


'듣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센스 : Next Level  (0) 2016.09.11
아이언 : Turn Back (Feat. 강허달림)  (0) 2016.09.09
나플라 : Been  (0) 2016.09.08
어반자카파 : 목요일 밤 (Feat. 빈지노)  (0) 2016.09.06
크러쉬&한상원 : 스킵  (0) 2016.09.06